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국가단 김동현, '결혼작사 이혼작곡3' OST 라인업 합류…첫 OST 가창

2022-02-18 18:4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톱10) 김동현이 첫 OST 가창에 나선다. 

가수 김동현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의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국가단 김동현이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3'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내일은 국민가수'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 짙은 무대로 호평을 받아 최종 2위에 오른 김동현은 현재 '국가수', '국가가 부른다' 등을 통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동현은 '결혼작사 이혼작곡3'를 통해 첫 OST 활동에 나서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김동현은 박창근,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과 함께 그룹 국가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첫 번째 스페셜 음원 '국가단 Valentine's Day Special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발매했다.

한편, 국가단은 오는 26일 오후 2시와 7시, 27일 오후 1시와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 개최를 앞두고 있다. 또한 3월 12일 일산 킨텍스, 3월 19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월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도 공연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