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삼성전자가 첫 번째 슈퍼 TV인 SUHD TV 출시를 기념해 수도권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삼성 SUHD TV 백화점 로드쇼’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 삼성전자가 수도권 백화점에서 삼성 SUHD TV 로드쇼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행사장에서 체험객들이 SUHD TV를 감상하고 있는 모습이다./사진=삼성전자 제공 |
수도권 주요 백화점 중심 SUHD TV 체험 마케팅
이번 로드쇼는 SUHD TV의 놀라운 화질을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SUHD 리마스터링존’, ‘SUHD 화질존’, ‘스마트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는 로드쇼에서 체험존 운영과 함께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경품 증정 행사를 통해 방문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7일~29일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다음달 6일~12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내달 17일~19일, AK백화점 분당점 4월20~26일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차세대 TV의 새로운 기준인 SUHD TV의 자연스러운 색상과 디테일한 화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삼성 SUHD TV의 화질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