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벤틀리, 모바일 앱 서비스 시작…'디지털 멤버십' 강화

2022-02-21 10:13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벤틀리 한국 공식 딜러 벤틀리 서울이 자체 서비스인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론칭하고, 자사 오너만을 위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서비스를 시작한다.

벤틀리 컨티넨탈 GT/사진=벤틀리 제공


‘벤틀리 서울 멤버십’은 국내 럭셔리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럭셔리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벤틀리 오너 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차별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벤틀리 오너의 품격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벤틀리 서울, 부산 및 대구의 공식 오너들은 모바일 앱 기반의 차량 관리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벤틀리 서울이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휴 프로그램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 개설된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한 벤틀리 오너 만을 위한 차별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도 받게 될 예정이다.

벤틀리 서울은 단순한 혜택 제공 수준의 여타 멤버십 프로그램과는 달리 벤틀리 오너들에게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하고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오너들은 멤버십 가입 시 자동차를 비롯한 패션/쇼핑, 여행, 레저, 미식, 인테리어 등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자신이 관심 있거나 항유하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맞춤형 제휴 프로그램들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벤틀리 서울 멤버십 론칭/사진=벤틀리 서울 제공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와의 제휴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조선 팰리스, 꼬르떼, 고품격 여행 브랜드 KALPAK, 메종 바카라, 트루핏앤힐 등이 있으며, 멤버십 회원 전용의 다양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로그램도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제휴도 계속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오너 대상의 커뮤니티 서비스 역시 지속적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벤틀리 오너 만이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이 외 특별한 공간들과의 협력을 통해 벤틀리 오너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벤틀리 서울 멤버십에 가입하고자 하는 벤틀리 오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 스토어에서 ‘벤틀리 서울 멤버십’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한 뒤,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 앱 상에서 본인 인증 및 자신의 차량 조회를 통한 벤틀리 서울, 부산, 대구 공식 고객 인증을 하면 된다. 멤버십 유효 기간은 1년이며 만료 시 차량 보유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1년 갱신 (최대 5년)이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