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부동산114, 모바일 부동산플랫폼 종합서비스 제공…"원하는 매물 한번에!"

2015-04-01 11:28 | 조항일 기자 | hijoe77@mediapen.com

[미디어펜=조항일 기자]부동산114는 '부동산114 앱'과 '방콜 앱' 개편을 통해 모바일 부동산플랫폼 종합서비스 체계를 확립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부동산114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아파트와 상가, 분양, 시세, 리서치 정보에 특화된 '부동산114 앱'과 원룸과 투룸, 오피스텔에 특화된 '방콜 앱'을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모바일만으로도 손쉽게 부동산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 모바일 부동산플랫폼/사진=부동산114

특히 고객이 부동산 매물을 검색하는 상황(△지도 △지하철노선도 △지역명 △조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함으로써 모바일에서도 매물 검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일 제공하는 부동산 이슈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관심 지역과 매물을 즐겨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신설해 개인화 서비스도 개선했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역세권 등 교통이 편리한 곳을 선호하는 수요자 요구에 맞춰 '지하철 노선도'로 검색하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보다 편리하게 매물을 검색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최적화된 모바일 부동산플랫폼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