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영탁 '전복 먹으러 갈래' 음원영상 100만뷰 돌파…굳건한 인기

2022-03-08 10: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영탁의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 음원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밀라그로는 8일 "영탁의 '전복 먹으러 갈래' 음원 영상이 지난 6일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지난 달 10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를 통해 공개됐다. 

영탁이 지난 2월 10일 발매한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가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밀라그로 제공



'전복 먹으러 갈래'는 발매 후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올랐다. 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달 19일 100만 뷰를 돌파했고 유튜브 뮤직 인기곡 3위, 인기 뮤직비디오 2위를 달성했다. 

‘전복 먹으러 갈래’는 독특한 제목만큼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팝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영탁과 지광민 작곡가가 호흡을 맞췄다. '전복 먹으러 갈래', '너에게 좋은 것만 주고픈 마음 알까', '안주가 끝내주잖아' 등 직설적이고 유쾌한 가사를 통해 저돌적인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영탁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완도 전복 홍보대사로 발탁, 지역민과 어업인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영탁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