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화재, '다이렉트 스크린홀인원보험' 출시

2022-03-10 10:46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다이렉트 스크린홀인원보험'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삼성화재



이 상품은 스크린골프장 이용 고객이 경기 중에 홀인원을 행한 경우, 소요된 축하비용을 보장하는 인터넷 전용보험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골프존', 'SG골프'에서 가입 가능하며, 고객이 휴대폰으로 직접 한 경기씩 가입하는 스크린 홀인원 보험은 업계 최초다.

18홀 한 경기의 보험료는 1000원이며, 홀인원을 달성할 경우 사용한 증정용 기념품 구입 비용, 만찬 비용, 스크린골프 비용을 20만원 한도로 보장한다.

가입과 보상절차도 간편, 게임 전 다이렉트 앱으로 계약자 정보와 스크린골프 게임 정보 입력만으로 가입 가능하다. 

축하금 신청 역시 홀인원 이후 30일 내에 스코어카드, 홀인원 시간이 확인되는 사진과 함께 사용한 영수증만으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고객이 부담 없는 비용으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환경에 맞는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