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반도문화재단, 제3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2022-03-10 14:41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반도문화재단은 '제3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제3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포스터./사진



반도건설 후원으로 올해로 세번째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가족’을 주제로 가족의 의미, 사랑, 추억, 에피소드 등을 담은 그림이나 사진을 공개 모집한다. 

작품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작품과 함께 참가 신청서를 반도문화재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울·경기지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그림(어린이부‧일반부)과 사진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수상작은 내달 중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총 30명의 본상 수상자를 선정하게 되며 총상금 600만원과 상장, 수상작 작품집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그림 부문 어린이부 입선자들에게는 입선 상장과 소정의 선물을 전달한다.

본상 수상 작품은 오는 5월 화성시 동탄2신도시 반도문화재단 아이비라운지 갤러리에서 시상식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최동민 반도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가족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더 많아져서 모두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