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CL "가장 큰 영감은 나 자신, 스스로를 믿어야" [화보]

2022-03-13 11: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씨엘(CL)이 글로벌 패션뷰티 매거진 ‘HYPEBAE’를 통해 올해 첫 화보를 공개했다.

HYPEBAE의 최초 디지털 커버를 장식한 CL은 FENDI SS22 컬렉션과 함께 자신감과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였다. 

CL이 매거진 HYPEBAE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HYPEBAE 제공



CL은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자신을 찾는 과정에서 가장 큰 영감을 받은 사람이 누구인지 묻는 질문에 “나 자신”이라며 “모두가 스스로를 믿을 수 있어야 한다는 말”이라고 답했다.

그는 “저를 위해, 저는 제 인생을 위한 올바른 선택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뿐이다. 그것이 나의 모든 결정에 영감을 주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CL은 최근 신인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하는 것에 대해 “그 사람들이 어렸을 때 나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누군가에게서 나의 어린 모습을 본다면 그들과 유대감을 느끼고 그들과 함께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적어도 몇 년은 음악적으로 팬들과 충분히 소통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싶다”며 계속해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가 끝나면 하고 싶은 일을 묻는 질문에 CL은 “솔직히 여행을 가고 싶다. 또 한국에서 친구들과 제대로 된 저녁을 먹고 싶다. 외출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내가 원하면 외식을 하거나 여행을 할 수 있는 자유가 그립다. 또 팀 전체와 함께 하는 여행도 그립다”고 했다. 

한편, CL은 오는 4월 9일 미국 플로리다 ‘Sound Money Fest’, 5월 15일 미국 텍사스 ‘We Are One Music + Arts Festival’, 8월 20~21일 일본 도쿄, 오사카 섬머소닉 등 대형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설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