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은 춘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춘분밥상 특집’ 방송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십사절기의 하나인 춘분(21일)부터는 봄 냄새를 느낄 수 있는 봄나물들이 나오기 시작한다. NS홈쇼핑 춘분밥상 특집 방송에서는 해산물부터 간편식까지 다양한 식품들을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춘분밥상 특집에서 방영하는 상품들/사진=NS홈쇼핑 제공
14일 오후 4시 15분에는 ‘팝핀현준엄마의꽃게장세트’를 방송한다. 수협에서 수매한 국내산 제철 꽃게를 까다롭게 선별해 만들었다. 2번 달인 더욱 깊은 특제 간장으로 만든 간장게장과 머루포도즙으로 달큰한 맛을 낸 특제양념으로 만든 양념게장으로 구성했다. 게딱지까지 즐길 수 있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새우장 1통이 기본 구성이다. ‘춘분밥상 특집’ 방송 중 구매 시 간장게장 1팩과 새우장 1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매주 화요일 만나는 프로그램 이혜정 빅마마의 ‘빅쇼’에서도 춘분밥상 특집이 이어진다. 15일 오후 6시 35분에는 ‘빅마마의 전복국과 전복죽 세트’를 방송한다. 완도 자숙 전복을 사용해 진한 전복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간편식이다. 전복탕 5팩과 전복죽3팩구성, 진향 참기름3봉까지 기본 구성으로 담았다. 방송중 구매시 전복죽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어서 오후 7시 35분에는 ‘빅마마의 두툼 한우한돈함박스테이크’도 만날 수 있다. 한우와 한돈으로 만든 함박스테이크에 빅마마의 특제소스를 더해 만들었다. ‘두툼 한돈한우함박스테이크’ 6팩, ‘두툼 한돈한우함박스테이크’ 10팩을 기본구성으로 방송중 구매 시 두툼 한우한돈함박스테이크 1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15일 오후 4시 15분에는 ‘초신선 국내산 활새꼬막’을 특가 판매한다. 국내산 활 새꼬막을 당일 채취해 출고한다. 총 3팩 구성으로 우리바다에서 바로 건져 올린 그대로 보존해 배송될 수 있도록 해수 세척했다. 900g씩 간편 포장했다.
18일 오전 11시 25분에는 ‘초신선 서해바다 비단가리비’를 방송한다. 달큰한 맛이나 아이들도 좋아하는 조개인 가리비는 찜과 구이로도 즐길 수 있는 캠핑장 인기 메뉴이기도 하다. 주문 당일 산지에서 채취하고 세척 후 바로 발송해 싱싱한 상태 그대로 먹을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5시 50분에는 ‘정호영 복맑은탕’을 방송한다. 기름기가 거의 없어 담백하고 쫄깃한 국내산 참복으로 만들었다. 집에서는 손질하기 어려운 복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총 10팩 구성으로 봄나물 반찬과도 잘 어울리는 탕 그대로 섭취해도 좋고, 매운탕, 전골, 죽 등 다양한 요리로 응용해 즐길 수 있다.
조정희 NS홈쇼핑 TV건강식품개발 팀장은 “춘분을 맞아 제철음식을 맛있게 즐기고 건강도 지키려는 이들을 위해 NS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춘분밥상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며 “봄나물과 함께 든든한 한 끼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춘분밥상 특집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