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은 봄나들이 철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반값 특가 행사’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은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봄맞이 기획전을 벌인다./사진=NS홈쇼핑 제공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NS앱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전 10시부터 발행되는 쿠폰을 내려 받아 당일 특가 상품에 적용하면 된다.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몰과 앱에서 열리는 이번 반값 행사는 특가 상품을 매일 교체한다. 봄나들이 시즌 고기, 달콤 제철 과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16일에는 구이로도 찌개용으로도 좋은 냉장 제주흑돼지, 17일에는 캠핑장에 가져가기 좋은 호주청정우 3초구이 부채살 등이다. 야외에서 바로 먹기 편하도록 소스 1개를 추가로 준다.
제철 과일도 있다. 18일에는 대저토마토, 19일에는 고당도 성주참외다.
옷이 얇아지는 여름을 대비한 체중관리 식품 허닭 닭가슴살, 볶음밥, 도시락 상품 등은 1900원부터 만날 수 있다.
박민주 MC영업기획팀 과장은 “봄나들이 철을 맞아 좋은 가격과 구성의 먹거리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NS몰에서 할인 상품에 선착순 50% 쿠폰까지 더해 기분 좋은 쇼핑도 하시고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