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손호영, 생일 팬미팅 10분만 전석매진…막강 티켓 파워

2022-03-15 10: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겸 배우 손호영(SHY)이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지난 11일 오후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손호영의 온·오프라인 다솜모임 '물오름달 스물엿새' 예매는 시작 10분 만에 오프라인 좌석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1일 진행된 손호영의 생일 팬미팅 '물오름달 스물엿새' 예매가 시작 10분 만에 오프라인 좌석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손호영은 지난 해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 연극 '환상동화', 뮤지컬 '또! 오해영'에 이어 이번 '물오름달 스물엿새'까지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물오름달 스물엿새'는 손호영의 생일 당일인 오는 26일 오후 5시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된다. 국내외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고자 케이브콘으로 온라인 생중계 할 예정이다.

손호영은 팬미팅의 순우리말인 '다솜모임', 3월 26일을 뜻하는 '물오름달 스물엿새'라는 키워드로 올해 생일을 팬들과 더욱 특별하게 맞이한다. 

포스터 속 손호영은 꽃 자수가 놓인 흰색 두루마기 의상을 착용하고 한국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손호영이 '물오름달 스물엿새'를 어떻게 꾸밀지 관심이 모인다.

국민 그룹 god 멤버이자 연예계를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은 자신의 생일 팬미팅 외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현재 뮤지컬 '또! 오해영'에 남자 주인공 박도경 역으로 출연 중이다. 또 네이버 NOW. '점심어택', 웹예능 '호영이와 스윙걸즈' 등을 이끌고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