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광주은행, 메가박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2022-03-15 15:52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광주은행은 최근 본점에서 조정민 광주은행 부행장과 김현수 메가박스 멀티플렉스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메가박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조정민 광주은행 부행장, 김현수 메가박스 멀티플렉스본부장/사진=광주은행 제공



이번 협약으로 광주은행과 메가박스는 금융과 영화산업 간 융합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고, 디지털 선도기업으로 동반성장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전용금융상품 출시 △온-오프라인 영업망 연계 △공동 마케팅 등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제휴사업 추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특히 상반기에는 메가박스 핵심 고객을 타깃으로 메가박스 전용 카드(PLCC) 출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할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멀티플렉스 사업자인 메가박스와의 협약으로 지방은행의 한계를 너머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조정민 광주은행 부행장은 "금융과 영화 산업 간 융합을 통해 각 분야의 역량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시너지를 창출하여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데 기대가 크다"며 "데이터 융합 및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융의 디지털화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