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서울우유협동조합, ‘함께 걷는 등굣길’ 1억 후원

2022-03-15 16:32 | 이미미 기자 | buzacat59@mediapen.com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신학기 지원 사업 ‘서울우유와 함께 걷는 등굣길’ 협약식을 갖고,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3월14일 서울 중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왼쪽부터) 서울2지역본부 최운정 본부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서울우유 문진섭 조합장, 서울우유 최경천 마케팅상무가 ‘서울우유와 함께 걷는 등굣길’ 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 위기에 처한 취약계층 아동들을 살피고 교육 및 안전한 외부활동 지원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취지에서 이번 지원 사업 후원을 결정했다.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아동에게 신학기 학용품과 코로나19 대응에 필요한 방역용품 등을 제공한다. 특히 성장기 아동들의 영양을 고려해 유제품 선물세트 500개를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은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아동 등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의 균형 있는 성장발달을 돕는 지원 사업을 통해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히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