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블록베리, 2023년 보이그룹 론칭 예고…이달의 소년 온다

2022-03-16 09: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이하 블록베리)가 2023년 보이그룹 프로젝트 '이달의 소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블록베리 측은 전날 공식 SNS를 통해 글로벌 오디션 '이달의 소년' 포스터를 공개하고 프로젝트 시작을 알렸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가 16일 글로벌 보이그룹 프로젝트 '이달의 소년'을 본격 가동한다. /사진=블록베리 제공



포스터에는 인류 최초로 발을 디딘 달의 표면 '고요의 바다'와 그 위에 찍힌 발자국 모습이 담겼다. '고요의 바다에서 위대한 여정을 함께할 소년을 찾습니다'라는 문구는 멤버 선발을 예고한다. 

신인 보이그룹은 오는 2023년 데뷔를 목표로 한다. 앞서 블록베리는 2018년 매달 한 명의 멤버를 순차 공개하는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그룹 이달의 소녀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바 있다. 

이달의 소녀는 독보적 세계관과 탁월한 음악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국내외 두터운 팬덤을 보유 중이다. 현재 '4세대 핵심 걸그룹' 중 하나로 손꼽힌다. 

한편, 블록베리는 최근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를 영입했다. 선예는 최근 tvN '엄마는 아이돌' 출연, 음원 발매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쳤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