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가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진행한 '잊을 수 없는 명곡' 투표에서 1위를 달성했다.
매주 새로운 주제로 팬들의 원픽(ONE-PICK)을 뽑는 '테마픽'에서 지난 2월 24일~3일 10일 후보로 등록된 21개의 명곡 중 매일 1명에게 투표하여 순위를 가렸다.
총 11만명이 참여한 테마픽 '잊을 수 없는 명곡' 조사에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가 7만 2000표를 받아 1위를 달성했다. 뒤를 이어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이 1만 1000표를 받아 2위에 올랐다.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가 잊을 수 없는 명곡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벅스
후보에는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정동원의 '내 마음속 최고', 은가은 '슬픈 바람',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전유진 '사랑..하시렵니까?', 이찬원 '시절인연', 장민호 '읽씹 안읽씹', 김희재 '따라따라와' 등이 올랐다.
1위를 달성한 임영웅에게는 보상으로 '최애돌 셀럽' 어플 내 임영웅의 공식 MV가 광고됐다. '이제 나만 믿어요'의 공식 뮤비는 200만뷰를 달성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수가 12억 9000만뷰를 넘어섰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의 구독자도 21만명을 달성하며 꾸준한 영상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