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컨버스·반스·슈페르가 운동화 사면 '그린플러그드' 티켓이 공짜?

2015-04-03 15:21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ABC마트가 '렛츠고 슈즈 피크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ABC마트에서 컨버스, 반스, 슈페르가, 백야드 등의 캔버스화를 구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5 페스티벌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ABC마트, 렛츠고 슈즈 피크닉 이벤트 포스터

이벤트 응모는 ABC마트 모바일앱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멤버십 회원가입을 하고, 캔버스화 구입 시 부여된 번호를 쿠폰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5월13일, 개별 연락과 함께 ABC마트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공식 발표된다.

더불어 ABC마트는 오는 26일까지 반스와 함께 하는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반스 신발 또는 제품을 착용한 코디 사진을 게재하고 '#ABC마트', '#반스' 라고 두 개의 해쉬태그를 걸어주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의 당첨자에게 반스 신발 교환권을 증정한다.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카오톡 푸시메세지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ABC마트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런닝화 신상품을 내놓고, 이와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ABC마트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할 시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된 쿠폰은 품목 및 브랜드에 상관 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올레 KT 또는 ABC마트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될 경우, 일부 품목 제외하고 최대 할인율 35% 이내에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