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온에어] '라스' 이은샘 "'지우학' 공개 전 톱배우 응원받아"

2022-03-23 22:2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차진 욕 연기로 '글로벌 욕쟁이'에 등극한 배우 이은샘이 '라스'에 뜬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김하균, 황제성, 강형욱, 이은샘과 함께 하는 '짤 있는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은샘이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비화를 공개한다. /사진=MBC 제공



이은샘은 지난 1월 공개된 ‘지금 우리 학교는’(이하 '지우학')에서 욕쟁이 고3 박미진 역으로 분해 존재감을 자랑했다. '지우학'은 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전 세계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콘텐츠로 부상했다.

이은샘은 ‘지우학’이 공개되기 전 8000여 명이던 SNS 팔로워가, 콘텐츠 공개 후 120만 명으로 껑충 뛰었다고 밝힌다. 

그는 "‘욕쟁이’ 미진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욕 연습을 많이 했다"면서 “이 분에게 욕을 배웠다”고 고백한다. 또 스튜디오에서 직접 욕 연기를 선보인다. 

이은샘은 '지우학' 공개 전 톱배우에게 특급 응원을 받은 사연과 동심 파괴자가 된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