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바이브 윤민수, '그녀를 찾아주세요' 가이드 보컬 버전 발매

2022-04-03 10:3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바이브 윤민수가 '그녀를 찾아주세요' 가이드 버전을 음원으로 선보인다.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윤민수가 가창한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음원 '그녀를 찾아주세요'가 발매된다.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민수가 부른 '그녀를 찾아주세요' 가이드 버전이 발매된다. /사진=방구석캐스팅 제공



이 곡은 2007년 발매 후 15년 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더 네임의 스테디 발라드다. 윤민수는 당시 작곡에 참여했다.

윤민수가 가창한 '그녀를 찾아주세요'는 2007년 녹음된 가이드 버전이다. 그는 당시 보컬 그대로 숨소리 하나까지 다듬어지지 않은 자연스러운 노래로 리스너들의 추억을 자극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윤민수는 곡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원 작곡가로서 '그녀를 찾아주세요' 속 이제는 만날 수 없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더욱 와닿게 노래했다는 후문이다. 윤민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도 관청 포인트다.

'방구석 캐스팅'은 최근 선예X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송이한의 '365일', 선예의 '열애중', 한동근의 '사랑인걸', 조현아의 '늦은 후회',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 해' 등 웰메이드 리메이크 음원을 연이어 발표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