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한은행, 디지털·ICT 수시채용 시행

2022-04-05 15:55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신한은행은 디지털·ICT 수시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수시 채용 모집 전형은 디지털·ICT 수시채용, 디지털·ICT 수시채용 삼성청년소프트웨어아카데미(SSAFY) 특별전형, ICT 특성화고 수시채용 3개 전형이다.

서류 접수는 신한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가능하며 선발 과정은 서류전형, AI역량검사, 온라인 코딩테스트, 심층면접, 최종면접으로 이뤄진다.

신한은행은 지난 2019년 은행권 최초로 디지털·ICT 수시채용을 신설하고 온라인 코팅테스트와 삼성청년소프트웨어아카데미(SSAFY) 특별전형 등 차별화된 채용 방식을 선제적으로 도입했다

또한, 지난 3월부터 ICT 경력직과 디지털·ICT 석·박사 특별전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디지털 전문성과 다양성을 가진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고객과 미래를 연결하는 디지털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이번 디지털·ICT 수시채용, 특별전형 등 다양한 채용 전형을 통해 전년 대비 디지털·ICT 분야 채용규모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컴퍼니로 더 빠르게 도약하기 위해 신한은행 디지털 인재상인 ‘디지털 상상력을 발휘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며 “디지털 전환 시대를 이끌어 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