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바이오일레븐이 신규 브랜드 ‘김석진LAB(김석진랩)’을 선보이고, 종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김석진랩은 자연 유래 소재와 성분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바이오일레븐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
제품 6종/사진=바이오일레븐 제공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되는 제품은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관절솔루션 발효우슬1000 ▲피로솔루션 홍경천 밀크씨슬 ▲데이앤나이트 멀티비타민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식물성 플로라글로 루테인 등 총 6종이다.
드시모네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는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한 알티지 오메가3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아쿠아셀 공법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을 머리카락 한 올 단면의 2000분의 1 보다 작은 0.5 μm로 잘게 쪼개 미세분자화한 기술이다. EPA와 DHA의 함량은 900mg이다. 혈행·혈중 중성지질 개선은 물론 눈 건강,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루테인, 비타민D·E도 보완했다.
‘관절솔루션 발효우슬1000’은 개별인정형 소재인 ‘발효우슬등복합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로솔루션 홍경천 밀크씨슬’은 간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성분을 맞춤 배합했다. ‘데이앤나이트 멀티비타민’은 일일권장섭취량에 맞춰 설계했다.
‘식물성 플로라글로 루테인’은 원료부터 캡슐까지 식물성 루테인이다. 글로벌 프리미엄 DSM사 브랜드의 FloraGLO®(플로라글로) 루테인 원료를 사용했다.
앞으로 바이오일레븐은 순차적으로 김석진랩 라인업을 확장하고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벌인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바이오일레븐 창업자인 김석진 연구소장의 이름을 브랜드로 내세울 만큼 원료와 소재는 물론 과학적인 영양 설계를 위해 회사의 기술력을 집약해 제품을 만들었다”며 “앞으로 김석진랩을 드시모네와 함께 바이오일레븐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석진 바이오일레븐 기업부설 연구소장은 서울대학교와 미국 인디애나대학을 거친 치과의사이자 교수다. 2009년 바이오일레븐의 전신인 나무물산을 창업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1세대로 꼽힌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