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러블리즈 출신 이수정, 'My Name' 리릭 티저 이미지 공개...로맨틱 감성

2022-04-22 16:4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수정이 감성적인 무드가 듬뿍 담긴 티저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수정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네임'(My Name)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네 장의 티저는 흰 레이스 커튼과 화분, 아날로그 화면과 분홍빛으로 물든 배경, 어딘가로 발길을 옮기는 맨발 등으로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특히 각 티저 이미지에는 '거품이 차올라 내 모든 진실을 더 덮어줘', '촉촉하게 맘을 적셔 잃어버린 그 도시', '언젠가부터 멈춰있던 내 시간은 공기조차 없는 까만 세상 같아', '오늘의 공기는 평소보다 더 따스한 기분 그날의 온도가 그대로 전해지는 날이야' 등 일부 가사가 담겨 섬세한 감성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데뷔 8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딛는 이수정의 미니 1집 '마이 네임'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이수정은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오는 5월 5일부터 29일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주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총 16회 공연을 개최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