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시몬스 침대는 SNS 소셜라이징 콘텐츠 시리즈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최초 브레이킹 국가대표 김예리·전지예의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담은 '청담 배틀'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가 SNS 소셜라이징 콘텐츠 시리즈로 선보인 브레이킹 국가대표 김예리∙전지예 '청담 배틀'./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이번 무대 영상은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인기를 모은 김예리와 최근 JTBC '쇼다운'에서 비걸(B-girl)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지예가 펼친 첫 번째 합동무대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자리한 스튜디오에서 이번 영상을 촬영했다. 시몬스 침대는 앞으로도 이곳에서 콘텐츠를 제작해 자사 유튜브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시몬스는 이번 달 김예리, 전지예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김예리 선수(활동명 YELL)는 2018년 부에노스아이레스 유스올림픽 비걸 부문 동메달 획득, 지난해 레드불 BC One E-배틀 준우승, 국내 브레이킹 K 시리즈 2차 대회 및 파이널 대회 우승을 연달아 차지했다.
전지예 선수(활동명 FRESHBELLA)는 지난해 울산 City Rockers, 브레이킹 K 시리즈 1차 대회, 레드불 BC One Cypher 코리아 석권에 이어 지난해 브레이킹 K 파이널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두 선수는 오는 9월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제19회 아시안게임에 나란히 출격해 브레이킹 종목 사상 첫 메달 도전에 나선다. 브레이킹은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 파리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댄스를 넘어 스포츠의 한 분야로 성장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