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재욱X정수정 '크레이지 러브' 종영 아쉬움 달랜다…OST 올트랙 앨범 발매

2022-04-27 09:2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스페셜 OST 앨범이 공개된다.

(주)블렌딩 측은 "작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OST 올트랙 음원이 오늘(27일) 정오 공개된다. 더불어 발매되는 음반을 통해 '크레이지 러브'와 '미미 커플'을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오래도록 간직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레이지 러브 Original Sound Track'에는 AB6IX 전웅·이대휘, 프로미스나인, 백호, 제이비(JAY B) 등이 참여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7곡의 가창곡과 Inst곡을 포함해, 드라마의 장면마다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높인 29곡의 Score까지 총 43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에는 매회 시작과 끝을 장식했던 메인 송 'AB6IX 전웅·이대휘-I’m Crazy'를 시작으로, 살랑이는 봄바람을 불어넣는 듯 드라마에 청량미를 선사한 '프로미스나인-Stay Alive', 펑키한 일렉트로 기타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로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크레이지 러브 착붙 OST '백호-물어!'가 수록된다.


사진=(주)블렌딩


 
중반부에 접어들며 '미미 커플'의 변화하는 감정선을 느끼게 해준 곡들 역시 만나볼 수 있다. 감성적인 기타 리프와 감미롭고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인 달콤한 사랑 노래 'JAY B-Dive into you', 생각지도 못한 설렘의 시그널을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표현한 '다비(DAVII)-Maybe',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 찹(Chop) 사운드가 어우러져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표현한 'JUNIEL-Wide Open'은 물론, 호소력 짙은 음색의 실력파 신인 여가수 Cheery의 감성 피아노 발라드 'Cheery-Hello Fate'가 특별 수록될 예정이다.

'크레이지 러브' OST는 폴킴, 원필(DAY 6), XIA(준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유수의 아티스트들과 '태양의 후예', '드림하이 시리즈', '학교 2013', '타인은 지옥이다', '허쉬'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 OST를 작업하며 큰 사랑을 받은 정승현 음악감독의 진두지휘로 감각적인 앨범을 완성했다.

김재욱, 정수정, 하준, 임원희, 정성호, 윤산하 등 달콤 살벌한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인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의 비하인드 컷이 가득 담긴 포토북과 포스터 2종, 사직서 북마크, OST 가창자들의 리릭 카드는 2CD 일반 음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고탑 교육 강사증, 노고진&이신아의 포토매틱 사진까지 알찬 구성을 담은 특별 펀딩 음반까지 메이크스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