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파리바게뜨는 프랑스 정통 빵 맛을 재현한 ‘The 맛있는 프랑스빵’ 시리즈 11종을 출시했다.
▲ 파리바게뜨, '맛있는 프랑스 빵 ' 출시 |
파리바게뜨 ‘The 맛있는 프랑스빵’ 시리즈는 ‘프랑스빵은 건강에 좋지만 맛은 덜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프랑스빵을 더욱 맛있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미네랄이 풍부한 천일염을 사용하고, 프랑스 전통 방식의 돌오븐을 도입하는 등 원료에서부터 제조방법까지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특화된 발효종과 장기숙성 저온발효법을 사용한 ‘부드러운 프랑스빵’을 개발했다.
신개념 ‘부드러운 프랑스빵’ 트렌드를 선도할 제품은 ▲초콜릿크림치즈브레드 ▲오렌지크림치즈브레드 ▲양파솔솔치즈브레드 ▲초코바게뜨 등 4 종이다.
이밖에 ‘정통 프랑스빵’ 7종은 70년 제빵 노하우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본고장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정통바게뜨 ▲호두건포도바게뜨 ▲모닝바게뜨 등 100% 프랑스 밀로 만든 바게트 3종을 비롯해 ▲호밀호두빵 (소) ▲호밀호두빵 (대) ▲호두브레드 ▲참깨브레드 등이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더 맛있는 프랑스빵’ 시리즈 출시로 건강만이 아니라 맛을 위해 프랑스빵을 찾는 시대가 열릴 것”이라며 “파리바게뜨는 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