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LG전자,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 출시

2022-04-29 10:00 | 조우현 기자 | sweetwork@mediapen.com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최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으로 솔리드 베이지, 솔리드 크림 화이트, 솔리드 클레이 브라운, 솔리드 블랙 등의 컬러가 적용됐다. 

모델이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본체를 싱크대 아래 수납장에 설치하고 출수구만 외부에 노출하는 빌트인(Built-in) 타입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조리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먹는 물이 지나는 정수기 내부 전 구간에 고온수로 살균해주는 고온살균 기능을 적용해 위생을 강화했다. 

신제품을 5년 계약 기준 방문관리로 이용할 경우 3개월, 6개월 등 매니저의 방문 주기에 따라 월 이용료는 4만4900~4만6900원이다. 고객이 제품만 렌탈해 자가관리할 경우 월 사용료는 4만2900원이다. 계약기간을 6년으로 하면 월 이용료가 4000원 더 저렴해진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차별화된 위생과 편리함은 물론 주방의 아름다움을 더하는 신제품을 통해 다른 오브제컬렉션 라인업들과 시너지를 내며 고객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