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송가인, '비 내리는 금강산' 뮤직비디오 5월 1일 공개…"약속 늦었지만 기다려줘 고마워"

2022-04-29 14: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트로트 여왕' 송가인이 팬들을 위해 재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의 공개 날짜를 확정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9일 "지난 21일 발매된 송가인의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 뮤직비디오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에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늦었지만 송가인의 감성이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가 팬들에게 위로를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가인 역시 소속사를 통해 "늦었지만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재촬영을 진행했고, 드디어 공개를 이틀 앞두고 있다. 팬분들(어게인)께서 뮤직비디오 공개까지 긴 시간 기다렸을 텐데 기다려줘서 고맙다. 이 뮤직비디오가 여러분에게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라며,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은 1년 4개월 만에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를 발매하고 메인 타이틀곡인 '비 내리는 금강산'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가'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해서 부르는 노래인 것처럼, 송가인은 오랜 시간 자신을 기다려준 사랑하는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총 10곡 속에 담았다.

이번 앨범은 국민가요 '동백아가씨'의 작곡가 故 백영호 선생의 미발표곡이자 슬픈 선율과 애절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정통 트로트곡 '비 내리는 금강산'과 그리움에 잠 못 드는 가을밤처럼 기억 저편에 사랑이 남아있다는 노랫말을 송가인만의 감성으로 녹여낸 '기억 저편에'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돼 각기 다른 그리움을 전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