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한은행, '국민연금 더드림' 이벤트 진행

2022-05-09 10:48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신한은행은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변경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국민연금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해당 이벤트는 신한 쏠(SOL)과 영업점에서 ‘국민연금 바꿔드림(대행) 서비스’를 통해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변경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금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연금머니는 수급계좌 변경 후 첫 번째 달 연금이 입금되면 5000원, 두 번째 달 연금이 입금되면 1만원, 세 번째 달 연금이 입금되면 1만5000원으로 총 3만원이 지급된다.

특히 신한 쏠(SOL) 내 국민연금 바꿔드림(대행) 서비스를 통해 변경한 고객은 첫 번째 달 연금 입금 시 5000원을 추가로 제공 받아 최대 3만5000원의 연금머니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국민연금 수급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변경해 신한은행만의 차별화 된 시니어 고객 맞춤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의 은퇴 이후 편안한 금융 생활을 위해 고객중심 영업점, 시니어 고객 맞춤형 ATM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