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SBS ‘정엽의 LP카페’ DJ 발탁

2022-05-11 09:4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 라디오 DJ로 돌아온다. 

소속사 롱플레이뮤직 측은 "정엽이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SBS 러브FM ‘정엽의 LP카페’의 DJ로 발탁됐다"고 11일 밝혔다. 

정엽은 2010~2014년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 2015~2016년 SBS 파워FM ‘파워 스테이지 더 라이브'(Power Stage The Live), 2016년 ‘정엽의 뮤직 하이(Music High)’를 진행하며 라디오 DJ로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정엽이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SBS 러브FM '정엽의 LP카페' DJ로 나선다. /사진=롱플레이뮤직 제공



오랜만에 DJ로 돌아온 정엽은 ‘정엽의 LP카페’를 통해 섬세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저녁 시간 청취자들에게 아늑한 카페에 있는 듯한 여유와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엽의 LP카페’는 레트로 트렌드에 맞춰 DJ 정엽이 LP카페의 사장을, 방청객과 청취자가 카페 손님이 되어 직접 LP음반을 함께 청취하며 편안한 대화를 나누는 방송이다. 추억의 국내외 음악부터 리메이크 앨범까지 함께 들으며 음악으로 장르와 세대를 넘어선 소통을 이루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깜짝 게스트들의 라이브 공연까지 더해져 한층 풍성한 볼 거리, 들을 거리를 제공한다.

정엽은 브라운아이드소울로 데뷔 이래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음반 발매 및 OST 참여 등을 활발히 해왔다. 여기에 최근 시작한 단독 웹 예능 ‘엽이 어때’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솔직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다양한 도전을 시도하고 있다.

‘정엽의 LP카페’는 오는 16일 오후 6시 5분부터 8시까지 SBS 러브FM 103.5MHz에서 들을 수 있다. SBS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함께 할 수 있다. ‘정엽의 LP카페’ 러브FM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영상과 사진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정엽은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리더 유채훈과 함께 지난 7~8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한 '리필(Re:feel)’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6월 4일에는 대구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콘서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