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의 좀비 버전을 선보인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셧다운 좀비 퍼포먼스 뮤직비디오'(SHUT DOWN ZOMBIE PERFORMANCE M/V)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5일 공개한 본편과 색다른 느낌의 작품이다.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고 있는 좀비와 클라씨의 멋진 퍼포먼스가 부각된 뮤직비디오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클라씨의 '셧다운'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다. 할리우드 좀비 블록버스터물을 보는 듯 무서운 좀비떼들과 클라씨 멤버들의 화려한 액션, 다채로운 CG와 트랜지션 이펙트 등 웅장한 스케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화 '부산행'과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했던 좀비 전문 배우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클라씨는 MBC 글로벌 걸오디션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로, 지난 5일 '셧다운'이 담긴 첫 앨범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를 발표했다. 데뷔 6일차인 지난 10일 SBS MTV '더쇼'에서 1위 후보에 오르는 저력을 뽐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