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아이배냇, ‘꼬마 끙아’ 등 4월 제품 선정

2022-05-12 15:01 | 조성진 기자 | petitjournaliste cho@gmail.com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아이배냇은 2022 월간 어워즈 4월 소비자 투표 결과 꼬마 끙아, 배도라지조아, 꼬마 육포가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영양간식’을 주제로 한 이번 투표는 지난 4월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됐다. 투표 결과, ‘꼬마 끙아’가 달콤쫀득 젤리 부문에서, ‘배도라지조아’가 가볍게 마시는 음료 부문에서, ‘꼬마 육포’가 영양만점 육포&치즈포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꼬마 끙아’(사과, 포도, 푸룬)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식이섬유와 장내세균인 비피더스균을 증식시켜 정장작용을 포함한 여러 가지 생리적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락토 올리고당이 함유된 스틱젤리 제품이다. 사과, 포도, 푸룬까지 아이의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일 수 있다. 

소비자들은 ‘꼬마 끙아’에 대해 “과일맛이라 아이가 좋아해요”, “끙아주스의 젤리 버전! 잘 먹어서 좋아요” 등의 의견을 남겼다.

‘배도라지조아’는 기관지에 좋다고 알려진 국내산 3년근 도라지, 배, 수세미, 대추까지 아이배냇이 꼼꼼히 선별한 4가지 원물을 우려서 만든 음료 제품이다. 원료의 깊은 맛과 영양을 높이고자 전통 중탕 방식을 사용했다. 

국내산 3년근 도라지, 배, 수세미, 대추까지 아이배냇이 꼼꼼히 선별한 4가지 원물을 우려서 만든 음료 제품이다. 원료의 깊은 맛은 살리고, 흡수율은 높여 아이의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장길용 아이배냇 브랜드 마케팅 총괄 팀장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아이 영양을 위한 간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양질의 영양간식들로 아이 성장의 시간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