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매일유업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교보문고와 함께 소비자 대상 건강 선물 이벤트를 벌인다고 17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이 5월 27일까지 교보문고와 함께 온라인몰에서 이벤트를 벌인다./사진=매일유업 제공
이번 ‘5월 건강을 선물합니다’ 행사는 온라인 교보문고에서 선물하기 좋은 건강 도서를 추천해주고, 제품명 맞히기 퀴즈 참여자 가운데 100명에게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선물한다. 개인 SNS에 제품 후기를 올린 10명을 선정해 추가 선물도 증정한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의 기능을 모두 갖고 있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까지 도움을 주는 4중 기능성 제품이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기능성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 4가지를 인정하고 있다.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FDA 안전원료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인증을 획득했다.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까지 마쳐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아, 성인, 노인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마친 안전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라며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일유업이 지난해 8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출시 후 누적매출 2000억 원을 돌파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