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세븐일레븐' 사전신청 개시

2022-05-25 14:32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카카오뱅크가 소액저축상품 '저금통'을 활용해 외부 파트너사를 연결하는 새로운 뱅킹커머스 '브랜드저금통'을 선보인다.

카카오뱅크가 소액저축상품 '저금통'을 활용해 외부 파트너사를 연결하는 새로운 뱅킹커머스 '브랜드저금통'을 선보인다./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뱅은 첫 브랜드저금통으로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저금통위드(with)세븐일레븐'을 출시하고 다음달 1일까지 사전신청을 받는다고 25일 밝혔다. 사전신청한 고객의 저금통은 6월 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으로 자동 전환된다. 

카뱅 저금통은 자동으로 조금씩 잔돈을 모아 최대 10만원까지 저축하는 소액저축상품이다. 지난 4월말 기준 저금통은 누적 435만좌가 개설됐으며, 저금통 이용자 중 20~30대가 약 70%를 차지하고 있다. 

카뱅은 이번 상품을 통해 편의점 할인 쿠폰과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고객이 새로운 저금통 저축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브랜드저금통은 기존의 기본 저금통을 전환해 이용하는 서비스다. 브랜드저금통으로 전환하더라도 기존의 저금통 잔액과 모으기 규칙 설정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에서는 저축액 구간에 맞춰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가능한 삼각김밥, 도시락, 라면 등 아이템이 노출되도록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4주간 매주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만개와 도시락 할인쿠폰 115만개 등 쿠폰 총 120만개를 제공한다. 6월 마지막주에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한정판 죠르디 피크닉매트&파우치를 증정한다.

카뱅 관계자는 "그동안 저금통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새로운 저축의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브랜드저금통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만의 특별한 제휴 금융 상품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