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클라씨, 패션 화보 주인공 변신…신곡 'CLASSY' 콘셉트 포토 공개

2022-05-28 14:5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클라씨(CLASS:y)가 패션 화보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그룹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28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1st Mini Album Z ‘LIVES ACROSS’(리브스 어크로스)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클라씨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의 스타일은 패션 화보다. 오늘 공개한 사진의 주인공은 윤채원, 김선유, 홍혜주, 명형서. 4명은 패션 브랜드의 화보처럼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클라씨의 변신이 돋보이는 '리브스 어크로스' 앨범의 타이틀곡은 그룹명 발음과 같은 댄스곡 'CLASSY'(클라씨)다. M-Hiphop 사운드의 댄스곡으로, 단어 뜻처럼 세련된 멜로디와 리듬, 클라씨의 당당한 정체성이 담겼다. 그룹 있지(ITZY)의 여러 히트곡을 만든 작곡팀 별들의전쟁(GALACTIKA *)이 프로듀싱했다.


사진=M25(엠이오)



'리브스 어크로스' 앨범은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이 담긴 '1st Mini Album Y-CLASS IS OVER'(클래스 이즈 오버)의 세계관이 이어지는 연작 앨범이다. 

앨범 타이틀명은 'CLASS IS OVER'(수업이 끝났다)의 애너그램(anagram, 단어 혹은 문장을 구성하는 문자의 순서를 바꿔 다른 단어나 문장을 만드는 놀이)에서 탄생했다. '수업(오디션)을 끝낸 클라씨가 K팝의 세계로 넘어가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한편 클라씨는 데뷔 앨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응답했다. 이번 주까지 '셧다운' 음악방송을 하고, 오는 6월 2일부터 신곡 'CLASSY'로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