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농협은행, 채용연계형 인턴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개최

2022-05-31 13:29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상반기 450명 채용에 이어, 데이터·IT 분야의 우수인력을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선발한다고 31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상반기 450명 채용에 이어, 데이터·IT 분야의 우수인력을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선발한다고 31일 밝혔다./사진=농협은행 제공



이번 채용은 '디지털금융 리딩뱅크' 도약에 필요한 디지털 전문성과 ICT 역량을 갖춘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빅데이터 분석'과 '모바일 개발' 분야 채용으로 진행된다. 필기·면접 등 채용의 모든 절차는 비대면 전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공고 등의 사항은 다음달 7일 농협은행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농협은행은 예비 지원자들을 위해 기존의 대면 설명회에서 벗어나, 메타버스 플랫폼에 채용 소개관 'NH 타운(TOWN)'을 구축하고,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6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진행할 방침이다. 지원자들은 이날부터 채용 홈페이지 및 SNS채널 등에 게재된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사전신청을 할 수 있다. 메타버스에는 6월 7일 접속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메타버스로 농협은행 본사를 투어하고, 회사정보, 채용정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또 채용담당자와 현업 담당자가 주관하는 라이브 토크콘서트에 참여해 지원 분야 직무설명, 복지혜택 및 조직문화 등을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 메타버스 채용설명회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농협은행은 우수한 디지털인재 채용과 육성을 통해 '고객 중심 초혁신 디지털뱅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