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남자 골프대회를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주관은 KPGA이며, 총상금은 10억원이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남자 골프대회를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주관은 KPGA이며, 총상금은 10억원이다./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특히 이번 대회에 하나금융이 후원하고 있는 박은신, 함정우, 한승수, 박배종, 이승민, 박상현(서브) 등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대회에서 올해 KPGA 코리안투어 개막전에서 극적인 우승을 차지한 박상현이 2018년에 이어 본 대회 2승 도전이자, 2022년 KPGA 코리안투어 시즌 다승 도전 여부도 눈 여겨 볼만하다.
그 밖에도 KPGA 코리안투어 메이저급 대회 우승자인 이원준, 문도엽, 서요섭(이상 KPGA 선수권대회) 선수와 허인회, 이태희(GS칼텍스 매경오픈), 함정우, 권성열(SK텔레콤 오픈) 그리고 본 대회 디펜딩 챔피언인 이태훈 등이 대거 출사표를 던졌다.
하나금융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갤러리를 위해 특별한 가이드 맵을 제공키로 했다. 해당 갤러리 가이드 맵에 코스간의 지름길(Short-cut) 구간, 경사도, 그늘막 쉼터, 화장실 등을 표기하여 갤러리들이 편하게 대회를 관람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현장을 찾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데일리 경품 추첨 행사와 함께 진행 예정이며, 스탬프투어, 골프 교육프로그램인 스내그(SNAG) 골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갤러리 초대권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별다른 조건 없이 ‘하나원큐’ 앱 가입 및 로그인 후 응모 가능하다. 주중권·주말권을 500명씩 무작위로 추첨해 각각 1인당 2매씩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6월 14일이다.
일반 갤러리 입장권을 하나카드로 사전 예매(인터파크) 또는 현장 구매 시 5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