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3 09:50 | 조성진 기자 | petitjournaliste cho@gmail.com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청호나이스가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인아 책방’에 설치된 ‘청호 에스프레카페’/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이날 강연은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최인아 책방’에서 진행되었으며 커피, 문화 등에 관심 있는 청중이 참석했다. ‘인간은 세상을 어떻게 인지하는가?(감각을 중심으로)’를 주제로 한 이번 강연은 ‘최인아 대표’와 ‘장동선 뇌과학 박사’의 자연스러운 토크 형식으로 현대인들에게 필수 음료로 자리잡은 커피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특히 강연 참석자 모두에게 ‘에스프레카페’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됐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널리 퍼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는 청호나이스가 지난 4월 출시한 커피로 최고 등급 커피에 부여되는 녹색의 자메이카 정부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오직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커피만 100% 순수하게 담아 풍부한 맛과 향의 밸런스가 완벽한 커피다.
청호나이스는 강연 참석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에스프레카페’ 체험 후 사용후기를 SNS에 공유한 우수후기자 3명에게 프랑스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마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오마 프리미엄 에스테틱 체험권’을 증정한다.
강연에 참석한 서민철 씨는 “평소 와보고 싶었던 장소에서 관심 있는 주제의 강연을 들으며 프리미엄 커피까지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며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커피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을 ‘에스프레카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디어펜=조성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