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INI, 포항 해안도로서 '전기차 시승행사' 개최

2022-06-14 09:41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가 오는 17~18일 경상북도 포항에서 ‘MINI 일렉트릭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영일대 해변에 위치한 카페 헤이안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MINI 전시장이 없는 포항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과 새로운 e-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미니쿠퍼 전기차(MINI Electric)/사진=미니코리아 제공


참가 고객은 카페 헤이안부터 탁 트인 바다가 펼쳐진 해안도로를 따라 시승하며 MINI 일렉트릭이 선사하는 고-카트 필링을 즐길 수 있으며, 행사장과 공영주차장에 설치된 충전 시설을 이용하면서 전기차와 함께하는 생활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는 톡톡 튀는 MINI 특유의 감성으로 꾸며진 MINI 일렉트릭 전용 포토존이 마련되며, MINI 밀 세트(Meal Set)가 제공된다. MINI 일렉트릭은 7월 17일까지 한 달간 카페 헤이안에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신청 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된 MINI 일렉트릭을 촬영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