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신화종합건설은 경남 거제시 옥포동 536-8번지 일원에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을 분양중이라고 21일 밝혔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2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35㎡와 55㎡ 2개 타입 총 122실이다.
▲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조감도 |
면적별 분양가구수는 전용 △35㎡ 19실 △55㎡ 103실로 구성되며 거제 지역 임대의 특성을 살려 내·외국인이 선호하는 미니 투룸과 정투룸으로 선보인다. 특히 투룸의 경우 방 2개를 비롯해 거실, 부엌, 화장실 등이 갖춰져 있어 외국인 임대에 최적화된 평면으로 평가 받고 있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은 대우조선해양 직주근접 단지로 광역교통망이 우수하고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부산~거제간 거가대교 송정IC가 가까워 부산까지 4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시내버스 5개 노선과 급행 1개 노선이 지나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옥포초교와 국제외국인학교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옥포중앙시장과 병원, 롯데마트, 외국인 로드상가 등이 있는 중심상권과 인접해 주거편의시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는 임대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우선 피트니스 시설, 무인택배보관함, 코인세탁실, 옥상휴게시설 등 커뮤니티 및 부대시설을 강화해 입주민의 생활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아파트형 평면 설계 구조를 적용해 타사 오피스텔과 차별화했다.
안방붙박이장을 비롯해 빌트인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등이 갖춰져 빌트인가구와 가전이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20층 높이의 옥포 최고층으로 건축되어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오피스텔임에도 불구하고 전용률을 63%까지 끌어올렸으며 실당 1.18대 1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으로 특히 타워형 기계식 주차시설과 평면형 기계식 주차시설이 각각 마련된다. 홈오토시스템을 비롯해 디지털도어록, 첨단보안 CCTV 등 보안 및 첨단시설도 제공한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견본주택은 경남 거제시 수월동 1043-47번지 일룸 2층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내년 10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