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청호나이스, 무더위 날릴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2022-07-06 09:56 | 문수호 부장 | msh14@mediapen.com
[미디어펜=문수호 기자]청호나이스는 여름 장마철을 맞아 습한 날씨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7월 한 달 간 ‘제습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제습공기청정기AD150(왼쪽)과 제습공기청정기 릴리./사진=청호나이스 제공



행사대상제품은 ‘제습공기청정기 AD150’, ‘제습공기청정기 릴리’ 2종으로 5년 의무약정의 경우 월 6000원, 3년 의무약정의 경우 월 3000원이 할인된다.

‘제습공기청정기’는 제습과 공기청정을 한번에 할 수 있는 투인원 제품으로 습기제거는 물론 청정필터를 통해 집안 미세먼지 및 냄새제거에 도움을 준다. 습도와 오염상태를 색상변화로 표시해 현재의 공기상태를 파악할 수 있으며, 배수방식은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호스를 통해 바로 배출되는 자연배수 또는 물통 중 선택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제습공기청정기 AD150’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하루 17.8ℓ의 대용량 제습용량과 제습면적 76.7㎡로 사무실 등 넓은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제습공기청정기 릴리’는 하루 11.5ℓ의 제습용량과 제습면적 49.6㎡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덥고 습한 날씨에 제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지속되는 장마철 청호나이스 제습공기청정기와 함께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