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야놀자클라우드 계열사 산하정보기술은 18일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
산하정보기술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사진=산하정보기술 제공
산하정보기술은 여가시설에 최적화된 IT 솔루션을 개발, 서비스하는 국내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솔루션 기업이다.
올해 초 산하정보기술은 ‘글로벌 인공지능(AI) 기반 종합 솔루션 기업’의 비전을 선포하고, 국내를 비롯해 베트남, 일본, 인도네시아 등 국내외 1000여 고객사에 솔루션을 공급 중이다. 최근에는 넷시스 재팬과의 협업으로 일본 현지 특화 솔루션을 선보이는 등 자체 기술력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신규 CI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야놀자클라우드 CI에 사용된 ‘야놀자클라우드 블루’ 색상과 야놀자 영문 폰트를 적용해 브랜드 통일성을 제고했다. 또한 솔루션 기술을 의미하는 ‘IT’는 기존 산하정보기술 CI의 녹색을 활용해 보다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산하정보기술은 신규 CI 공개와 함께 솔루션 고도화,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등을 추진해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천경훈 산하정보기술 공동대표는 “신규 비전을 담은 새로운 CI 와 함께 산하정보기술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국내 호스피탈리티 시장을 선도해온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