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국투자증권, ‘제6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시상식 개최

2022-07-28 16:21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제6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제6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시상식에서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중앙), 문춘근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오른쪽), 박수봉 초록어린이재단 본부장(오른쪽 두번째), 권대웅 심사위원(왼쪽)이 수상 학생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은 한국투자증권이 2017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사회공헌사업이다.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에 익숙한 어린 학생들이 글쓰기를 통해 정서를 함양하고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백일장을 통해 접수된 작품 763편 중 우수작 52편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특히, 시와 수필 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학생들은 시상 후 본인의 작품을 직접 낭송하며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정일문 사장은 축사를 통해 “대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학생들의 표현력에 놀랐고, 글을 통해 전해지는 풍부한 상상력이 따뜻한 위로가 됐다”면서 “학생들이 그려낸 꿈과 사랑이 잘 커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