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인피니트 남우현, 오늘(6일) '불꽃놀이' 발매...'리슨업' 픽보이 프로듀싱

2022-08-06 09:4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가수 겸 프로듀서 픽보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남우현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 2TV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리슨업'의 경연곡 '불꽃놀이' 음원을 공개한다. 

남우현이 참여한 '리슨업'은 대한민국 톱(TOP) 프로듀서 10팀이 음원 차트 점령을 목표로 펼치는 생존 배틀 프로그램이다. 매회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프로듀서들의 신곡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배틀을 통해 최종 1위를 가려낸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남우현은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픽보이의 '불꽃놀이' 가창자로 배틀 지원사격에 나선다. '불꽃놀이'는 뜨거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남우현의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이 곡에 매력을 더했다. 

인피니트 활동과 솔로 가수로, 그룹과 개인 활동 모두 성공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남우현은 탄탄한 보컬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을 바탕으로 '완성형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5월부터는 최고 시청률 64.5%를 기록한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에서 우석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사진=KBS 2TV '리슨업'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