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시크릿넘버 레아, 기부요정 등극…생일 맞아 팬덤 락키 화력 '활활'

2022-08-16 10:3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레아가 지난 12일 생일을 맞아 '최애돌'에서 당일 여자 아이돌 투표수 1위를 달성하고, 제365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레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팬덤 락키는 '#HAPPY_LÉA_DAY', '#레일도_모레도_보고싶은_레아야_생일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전 세계 언어로 축하를 이어갔다. 동시에 투표로 팬덤의 화력이 모아져 당일 57,022,052표를 모으고 기부금을 달성했다. '최애돌'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제365대 기부요정으로 등극된 레아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군부 쿠데타로 교육 시스템 마비를 겪고 있는 미얀마 학생들을 위해 교육 인프라 구축 기금으로 전달된다. 레아는 '최애돌'을 통해 첫 기부요정 등극으로 50만원의 기부금이 전달됐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한편 '최애돌'에서 8월 13일까지 전체 케이팝 팬덤이 모여 투표한 인기상은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오는 8월 2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는 글로벌 활약 중인 K팝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싸이와 엔시티드림, 강다니엘, TXT, 더보이즈, 아이브, 르세라핌, 있지, 오마이걸, 프로미스나인, 비비지, 유주, 케플러, SF9, 펜타곤, 포레스텔라, 드림캐쳐, 골든차일드, 에이비식스, 알렉사, 헤이즈, TNX, 블리처스, 이무진, 비오 등이 출연하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글로벌 K팝이 하나로 모이는 축제를 예고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