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권은비가 새 음원을 깜짝 공개한다.
가수 권은비는 오늘(17일) 로운랩스(ROWOON LABS)가 총괄 기획, 운영하는 WEB3.0 기반의 메타버스 프로젝트 케이팝시티즌(KPOP CTzen) OST '라이트'(LIGHT)를 발표한다.
'라이트'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의 멜로딕한 덥스텝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차분한 피아노 선율과 보이스가 어우러져 '우리'라는 키워드로 묶이는 새로운 차원을 조우하는 광활한 공간감과 내면의 속삭임을 담아낸 곡이다.
'라이트'는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탁(TAK)과 원택(1Take)이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가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다.
몰아치는 신스 사운드와 서정적인 보컬 라인의 대비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의 조우를 표현한 곡의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권은비는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완성된 '라이트'로 또다른 매력과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 번 증명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촬영 중 권은비는 "곡도 너무 좋고, 안무도 굉장히 좋다"며 "늘 무대에서 색다른 모습,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팬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고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권은비는 최근 뮤지컬 '태양의 노래'로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알리며 '실력파 뮤지컬 신예' 수식어를 얻었다. 오는 10월과 11월에는 일본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권은비가 부른 케이팝시티즌 OST '라이트'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