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저스디스, 28일 '우리 헤어지니' 발표…발라더로 두 번째 도전

2022-08-26 15: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래퍼 저스디스가 발라더로서 두 번째 도전에 나선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저스디스의 신곡 '우리 헤어지니'를 공개한다. 

'우리 헤어지니'는 아름다운 미성과 특유의 호소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저스디스의 두 번째 발라드 싱글이다. 저스디스는 신곡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보컬과 음색을 뽐낼 예정이다. 

저스디스는 발라드 도전기를 담은 신규 웹 예능 '노선 바꾼 저스디스'에서 임창정, 적재, KCM을 찾아 발라드 가수로 특훈을 받고 곡을 부탁했지만 거절 아닌 거절을 받는 험난한 과정으로 색다른 재미를 준 바 있다. 그 중 저스디스가 드디어 로코베리와 새로운 발라드곡을 발표하게 돼 기대를 모은다.  


사진=딩고



저스디스의 신곡 프로듀싱을 맡은 로코베리는 지난 23일 래퍼 산이의 신곡 '오늘 날씨 맑음' 프로듀싱과 가창자로 참여했다. 또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의 듀엣곡 '위드 유'(WITH YOU)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의 '안녕' 등 다수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하며 대세 듀오로 거듭났다. 

감미롭고 따뜻한 감성을 소유한 로코베리와 발라더로 파격 변신한 저스디스가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하며 리스너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된다.

저스디스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신곡 '우리 헤어지니'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저스디스가 로코베리에게 곡을 받는 과정은 27일 방송 예정인 딩고 프리스타일 웹 예능 '노선 바꾼 저스디스' 5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딩고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