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1030회 로또당첨번호 추첨할 황금손은 조갑경…긍정 에너지 예고

2022-08-27 15:5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조갑경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조갑경은 남편 홍서범과 함께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선골프대회, 결식아동을 위한 자선바자회, 재능기부 콘서트 등에 참여하며 수 차례 선행에 나섰다. 코로나 이전까지 어르신들을 위한 급식 봉사에 동참한 그녀는 "어르신들을 뵈면 부모님 생각이 나서 계속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선행을 이어나갈 것이라 밝혔다.

또한 "봉사한 날은 부자가 된 기분이 들어 행복해진다고 말한 그녀는 "조만간 생리대 나누기에도 동참하고 싶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이번 주 '황금손' 출연을 앞둔 조갑경은 시청자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제1030회 로또 행운의 추첨을 함께 할 예정이다.


가수 조갑경이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사용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조갑경의 행복한 만남은 오늘(27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