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고막소년단' 9월 8일 첫 공개…실루엣 포스터에 셀카까지

2022-08-29 09:4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보이그룹 데뷔 리얼리티 '고막소년단'의 비주얼이 살짝 공개됐다.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 측은 오는 9월 8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앞두고 29일 실루엣 포스터를 공개했다. 

리얼리티 '고막소년단'이 9월 8일 첫 공개된다. /사진=카카오TV 제공



'고막소년단'은 K-고막남친들의 첫 번째 보이그룹 데뷔 도전기를 그리는 리얼리티다. 부드러운 목소리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이른바 '고막남친'들이 5인조 그룹으로 뭉쳐 선보이는 좌충우돌 데뷔기다. 프로필 촬영, 음원 제작, 녹음, 무대 준비 등 데뷔 전 단계를 팬들과 공유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제복을 입은 5명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화려한 조명 속 시크한 포즈로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29일 공개된 리얼리티 '고막소년단'의 셀카. '고막소년단'은 오는 9월 8일 첫 선을 보인다. /사진=카카오TV 제공



멤버들의 셀카도 공개됐다. 흐릿한 화질이라 얼굴이 드러나지 않았지만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막소년단' 연출을 맡은 박혜진 PD는 “멤버들이 그룹 데뷔를 고대하며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곧 팬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고막소년단'은 다음 달 8일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