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나는 솔로' 4기 영수, 웹드 '0고백 1차임' 출연…연기 도전

2022-08-29 13:3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나는 솔로’의 '조섹츤'(조곤조곤 섹시한 츤데레) 영수가 연기 도전에 나선다.

웹드라마 '0고백 1차임' 측은 29일 "ENA플레이·SBS플러스 '나는 솔로' 4기 영수를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나는 솔로' 4기 영수가 웹드라마 '0고백 1차임'으로 연기 데뷔한다. /사진=영수 SNS



영수는 이 작품에서 신스틸러 조연으로 출연, 연기에 첫 발을 내디딘다. 그는 극 중 남자주인공 지성(박성훈 분)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카페의 매니저 역으로 분한다. 

영수는 “‘나는 솔로’를 통해 보여줬던 이미지의 연장선일 수 있지만 ‘조섹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감초 같은 역할”이라며 “저의 새로운 도전과 웹드라마 ‘0고백 1차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작품에는 '나는 솔로' 5기 정식도 출연한다. 정식은 극 중 지성의 친구로 등장한다. 

'0고백 1차임'은 ‘고백도 못 한 채 차이고 말았다’라는 뜻의 신조어다. 모태솔로 남주 지성의 짝사랑 시점으로 풋풋한 설렘과 유쾌한 웃음을 전하는 청춘 로맨스물이다. 

웹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 ‘개미가 타고 있어요’, 가수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 (2020)’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배우 박상훈과 웹드라마 ‘위시유'(wish you)’, ‘룰루랄라 전당포’의 주연배우 류인영, 김시온이 캐스팅됐다. 

한편, '0고백 1차임'은 올해 하반기 공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