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어린이날, 트릭아트·퍼레이드·페이스페인팅 등 이벤트 풍성…어디서?

2015-05-05 10:08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백화점과 쇼핑몰에서는 단 하루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타임스퀘어는 어린이날을 맞아 5일 타임스퀘어 곳곳에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어린이날, 트릭아트·퍼레이드·페이스페인팅 등 이벤트 풍성…어디서? /사진=AK플라자 제공

'어린이날 기념 퍼레이드'는 각 층을 순회하며 고객들에게 사탕 및 풍선을 증정하고 화려한 댄스 공연으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을 선택해 페이스 페인팅을 받을 수 있고 퍼레이드에서 만난 동물 캐릭터 인형들과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주는 포토 이벤트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타임스퀘어 어린이날 기념 퍼레이드는 5일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 진행되며 타임스퀘어 3층 브릿지를 시작으로 각 층의 몰링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파리 고적대, 동물 친구들, 키다리 퍼포머, 타임스퀘어 사파리 탐험대와 함께 하는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현대백화점은 어린이날을 맞아 '단 하루!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캐리커쳐, 페이스페인팅 등 가족 단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점별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압구정본점 하늘정원에서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어린이날 추억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단위 고객 방문 고객에 한해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캐리커쳐'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지하 2층 아동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뽀로로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호점에서는 13층 문화홀에서 '히어로 티셔츠 만들기'를 진행한다. 흰색 티셔츠에 고객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즉석 프린팅'한 후, 마카로 직접 색칠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티셔츠를 만드는 이벤트다. 현대백화점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참여할 수 있고,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한다.

   
▲ 어린이날, 트릭아트·퍼레이드·페이스페인팅 등 이벤트 풍성…어디서? /사진=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는 오는 10일까지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원주점 등 전 점에서 '원더 러브 트릭아트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트릭아트는 감상자의 착시 현상을 이용한 미술작품으로, 이번 작품은 AK플라자 가정의 달 슬로건인 '원더 러브'의 슈퍼히어로들을 표현했다.

각 점별 트릭아트 연출 장소는 구로본점 1층 햇빛광장, 수원점 6층 삼성모바일 옆, 분당점 1층 열린광장 NH인출기 옆, 평택점 10층 스카이가든, 원주점 1층 백화점 입구 등에서 진행한다.

기간 동안 AK플라자 각 점에 설치된 트릭아트 포토존에서 개성 있는 사진을 촬영해 AK플라자 모바일 앱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AK플라자 50만원 상품권(1명), 아웃백 20만원 식사권(4명), 도미노 피자세트(30명) 등 3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