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한라이프, '2022 고객 컨설턴트' 모집

2022-08-31 15:13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신한라이프는 회사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 컨설턴트'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신한라이프



'고객 컨설턴트' 제도는 고객 관점의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개선 방향을 제안하는 고객참여 제도다.

신한라이프는 20~50대 남녀 중 생명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컨설턴트' 12명을 선발해 고령자, 장애인 등 금융취약계층에 대한 서비스와 고객 접점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콜센터)에 대해 내달 20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2개월간 컨설팅을 받을 예정이다.

고객 컨설턴트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아이디어 제안 우수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 시각의 실질적인 서비스 프로세스를 구축하고자 고객컨설턴트 제도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한라이프 고객컨설턴트 모집기간은 내달 7일까지이며 모집요강 등 자세한 사항은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